수빈이 & 현주가 말하는 "우리 연경언니는요..." [☕라떼맨/주간배구]

2020. 11. 09.
121 063 조회수

#김연경 #도수빈 #박현주 #식빵언니 #v리그 #kovo #여배 #여자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댓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동물의숲동물의숲일 전
  • 박현주 매력있네 ㅋㅋ

    SY LeeSY Lee일 전
  • 김연경은 국보

    이한편이한편6 일 전
  • 재밌다 후배들하고 케미 👍 예능감도 시원 시원해 연경신 ㅋㅋㅋ

    뿔이딱뿔이딱6 일 전
  • Number 10, number 14 and number??

    Salva B. sbSalva B. sb7 일 전
  • 식빵언니에게서 왠지 안영미의 향기가...

    shon moonyshon moony10 일 전
  • 팩트폭행을 저렇게 귀엽게하는 사람 처음봤잖아...성은이망극 연경언니@_@

    김보람김보람12 일 전
  • 김연경하고 심수창하고 누가더웃길까?ㅋㅋ

    잡놈TV잡놈TV14 일 전
  • So good to see them getting along so soooo well with the legendary KYK. ❤

    HOLY FHOLY F17 일 전
  • 연경선수는 정말 배구를위해 태어났어요~~배구천재 이보다 잘하는 선수 있을까요~~어쩜 말도 그렇게 잘하는지 대안해요~~ㅅ후배사랑도 최고

    김유성김유성18 일 전
  • 😆👍

    kiee kookiee koo19 일 전
  • 너무 재밌어요 김연경 선수 자주 불러줘요ㅋㅋㅋ 김연경 박현주 도수빈 선수 조합 너무 꿀잼이잖아

    kiee kookiee koo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여워다들 ㅠㅠㅠㅠㅠㅠ

    김자라김자라21 일 전
  • 도수빈 어제하는것 보니 앞으로 기대가 되고 박현주도 김연경,이재영에 밀려 원포인트지만 리시브연습 꾸준히 더하자

    사랑해요정지호사랑해요정지호22 일 전
  • 김연경 선수가 있어서 한국배구를 이끌고 나가는데 요즘 언론들 말이 많어. 사람이 화나면 공좀 땅바닥에 내리칠수도 있지 네트도 그렇고 별것도 아닌것 가지고 G랄들이여. 니들이 김현경선수에 답답함을 알어 다 포기하고 한국배구를위해 돈도 포기하고 돌아 왔는데 암튼 언론들과 기레기들 G랄도 풍년이여 하찮은 기레기들~ !!!

    백우백우22 일 전
    • @아리스 배구 잘모르시죠??ㅋㅋ지난몇경기 자세히 한번 보세요 네트잡고 공내려치고 봉걷어차는일 쉽게 보실수있어요 남자경기는 더 심하구요 이번일의 1등공신은 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라울왕발이라울왕발이17 일 전
    • @아리스 그런 니가 김연경 대체 가능 하잖은것이 주댕이만 살아서 너같은것들이 머리에 똥만든것들이라하는거야~ㅋㅋㅋ

      백우백우22 일 전
    • 이봐요 그럴수도 있지가 아니고 기본매너입니다. 자기 성질대로 다하게 놔둘까 그럼? 다른 선수들은 성격없어서 매너지킴? 김연경이라고 예외로 인정해주자고? 말이 되는 소릴 해

      아리스아리스22 일 전
  • 지금은 유튜브라던가 영상 포털이 발달해서 악플도 더 집요하고 언론공격도 장난 없음. 논란을 키우는 판 자체가 옛날 하고 너무 다름. 승부욕이 줄어들지 않는 선에서 조금 몸을 사렸으면 함. 터키에서 하던 그대로 하면 모든 언론과 상대 팀들이 잡아먹으려고 들 게 뻔함. 워낙에 강철 멘탈이라 신인 때조차 이런 논란들 별로 신경 안 쓴 거 알지만 이제는 정말 조심 해야 함. 정말 너무 많이 달라졌음.

    Michael SihnMichael Sihn23 일 전
  • 최고여..흥국 흥해라..홧팅

    비바람비바람23 일 전
  • 어제 경기보고 진짜 김연경 인성 문제있다는걸 느낌

    고에몬고에몬23 일 전
    • 김연경 식빵언니 최고

      김유성김유성17 일 전
    • 그걸굳이여기서 떠드는거보니 너도 문제있네

      BentonBenton18 일 전
  • 꼴불견소리하지말구어제배구보니김연경성격이먼지알갯다ㅡ에란꼴불견자기성격대로다해다음에공을관중석으로날여버려 ㅡ에란

    황성호황성호23 일 전
  • 김연경으로 인해 한국여배수준이 업그레이드 되고있다.아무리 여자부 경기가 10분만에 매진되는 사례등 김연경이 기량이 떨어지지 않은체 국내리턴의 효과는 어마어마하다. 다음 시즌도 국내에서 배구흥행과 발전을 위해서 남아주면 좋겠다. 연봉은 해외보다 못받는 대신 구단측에서 자유롭게 광고등을 찍게해준다면 김연경이 국내에 계속머물텐데 세계최고인정받고 왔으니 남은 생활은 팬과 배구발전을 위해서 국내리그에서 뛰었으면 좋겠다. 저런 대선수를 보는것 만으로도 팬들은 즐겁다.

    유유유유23 일 전
  • 츤데레 김연경 선수ㅋ👍

    킴마력킴마력24 일 전
  • 우리 한윰도 걸음걸이는 팔자걸음인데..역쉬..ㅋㅋㅋ

    tooms toomstooms tooms24 일 전
  • 사진이랑 진짜 넘 차이나네요 ㅋㅋㅋㅋㅋ 김연경선수 앞에서 저렇게 할말 다하는 2년차는 처음 본듯요 ㄷㄷ

    땅땅땅땅24 일 전
  • 저 아저씨는 왜 농구유니폼이여 ㅎㅎ

    김경수김경수24 일 전
  • 야구시즌 끝나면 여자배구지. 여자배구 끝나면 또 야구하고...1년이 쉼없이 행복함

    뜨거운안녕뜨거운안녕24 일 전
    • 그래서 사람은 스포츠를 꼭 하나 정도는 봐야함ㅇㅈ

      wubdbd ehbdjdwubdbd ehbdjd20 일 전
  • 입단할때 스포츠뉴스 나오던 귀여운고딩이 세계넘버원이되고 벌써 후배들이 주렁주렁 연경아 신진식떠나고 네덕분에 배구다시봤다 ㅎㅎ

    아자개아자개24 일 전
  • 중간 중간 나오는 문양 좀 없애면 안되나요? 자꾸 욱일기 생각이 드는 데...

    배현규배현규25 일 전
  • 심은하 남편 국회의원 떨어졌잖아 ㅋㅋ

    Michael SihnMichael Sihn25 일 전
  • 하ㅠ 너무 재밌어 라떼맨 ㅠㅠㅠ

    WoWWoW25 일 전
  • 김연경 너무좋아아아아아💙💙💙

    희영희영25 일 전
  • 진짜 인스타사진이랑 완전 다른사람이긴하네 ㅋㅋㅋ

    지유승지유승25 일 전
  • 박현주선수 요즘 서브가 약해졌어. 웨이트트레이닝 더 빡세게 하고 과감하게 넣길 바랍니다.

    황재현황재현25 일 전
  • 도수빈 선수가 클럽에서 박현주 선수 춤 연습 좀 시키세요 ㅎㅎ

    PaulPaul25 일 전
  • 김연경 선수 경기 너무 재밌어서 계속 돌려봐요

    독도겨울나그네독도겨울나그네25 일 전
  • 좋은말할때 분량 20분으로 늘려라잉 재미있고 없고는 구독자가판단한다잉

    김재원김재원25 일 전
  • Where can we watch this with english sub? Huhuhh

    Kris LatifaKris Latifa25 일 전
  • 김연경 은퇴하면 어쩌나... 지금부터 걱정되네요...

    K.K. KangK.K. Kang25 일 전
  • 쌩폰 자신감 이뻐요 💕👍

    이자희이자희25 일 전
  • 요즘 흥국생명 경기보면서 김연경선수가 왜 잘하는 선수인지 느끼는점이 공격도 좋지만 수비력이 장난아니더라고요

    김정현김정현25 일 전
    • 어릴때 키가 작아서 수비수를 했었지요

      이름이름24 일 전
    • 지고 있는 상황이 되면 김연경선수가 뒤로가서 수비 합니다. 디그도 일품이거든요

      덕후별님잡덕후별님잡24 일 전
  • 도수빈 꽃단장하면 인근 이쁨

    강제성강제성25 일 전
  • 거짓말하면 말 더듬ㅋㅋㅋㅋㅋㅋ

    랑랑랑랑25 일 전
  • 세 분 조합이 이렇게 꿀잼일줄이야 다들 매력터지고 너무 재밌네요😆

    랑랑랑랑25 일 전
  • 이렇게 나이차 많이 나는 후배중에 김연경 앞에서 할 얘기 다 하는 거 처음봤네 ㅋㅋㅋㅋ 근데 이런 스타일 후배들을 김연경이 더 좋아함ㅋㅋㅋㅋㅋ 본인도 신인시절 적당히 깝죽대면서 미워할 수 없는 스타일이였음

    bytebyte25 일 전
  • 박현주 이렇게 끼가 많았구나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aksonyunaksonyun25 일 전
    • 김연경이 나중에 방송으로 스카웃 할듯 ㅎㅎㅎ

      PaulPaul19 일 전
  • 현주누나 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습니다

    flight airflight air25 일 전
  • 시방새 방송국은 그냥 시방새일뿐......!!!

    대한민국대한민국25 일 전
  • Still watchin w/o eng sub.😭🥰🥰

    Mikdaerb LeunamMikdaerb Leunam25 일 전
  • 식빵언니 졸라 멋있다!!!

    손가람손가람25 일 전
  • 너무짧다

    Moo MooMoo Moo25 일 전
  • 김연경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이 셋 조합 의외로 꿀조합💘

    얍얍얍얍25 일 전
  • 앜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 ㅠㅠㅠ 캐미 장난 아니자나 ㅠ

    둥이LUV둥이LUV25 일 전
  • 연경언니 was so funny in 아는 형님 🤣 The chemistry between 언니 and 희철오빠 was just awesome! 💙🤣🔥

    LTWei58LTWei5825 일 전
  • 14년차 축빠인데 김연경 선수덕분에 배구에 입문했습니다 ㅠ ㅠ 요즘엔 옛날 경기들도 찾아서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 ㅠ 직관도 가고싶다 ㅠ

    Huntress WizardHuntress Wizard25 일 전
  • 이제까지 라떼맨 중에 젤 재밌어요ㅋㅋㅋㅋ 2탄 3탄 4탄까지 부탁드립니다!! 김연경짱👍👍💙

    예리무예리무25 일 전
  • 내가 태어났을 때, 김연경선수가 신인이였다니 ㄷㄷㄷㄷㄷ

    이윤호이윤호25 일 전
  • 심은하를 모르다니... 이 세대차이

    플라잉덤보플라잉덤보25 일 전
  • 셋 케미 무엇....❤️

    짱수의 하루JJangsu Day짱수의 하루JJangsu Day25 일 전
  • 박현주선수 너무 귀엽다❤️🤣

    벨트루벨트루25 일 전
  • 공격만으로도 유럽휩쓸고 세계탑먹은 선수고 거기에 리시브 디그 서브 블로킹 다 잘하는데 제 2의 김연경이 어딨겠습니까ㅋㅋ기본기도 좋아서 하다못해 이단연결까지 잘하는데요뭐 괜히 유망주나 잘하는 선수들한테 제2의 김연경 타이틀 붙이지말고 걍 응원해주면 됩니다 암튼 김연경선수 진짜 리스펙하고요 박현주 도수빈선수도 응원합니다!

    김주영김주영25 일 전
  • "0:40 심은하 국회의원 부인인데?? 말이여 , 말걸리여? 이러니 SBS가 욕먹지 .. 국회의원 낙선자를 국회의원이라고 불러? 나도 국회의원나가서 낙선되도 나를 국회의원이라고 로비하면 SBS는 나를 국회의원이라고 하겠네... 정권 바뀔때마다 이리 붙고 저리 붙는 쓰레기 방송 김연경 선수님 이런 방송엔 절대 나오지 마시길.."

    ANARCHY MR.ANARCHY MR.25 일 전
    • 개소리 길게도 씨부렸네. 올해 한번 낙선했어도 지난 8년동안 국회의원이었으면 틀린말도 아니지.

      로얄제리로얄제리20 일 전
    • 지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키보키25 일 전
    • 뭔 개소리인지...차라리 개가 되세요 그리고 짖는게 나으실듯~

      유니클로유니클로25 일 전
  • 김연경은 연예계 나와도 대박 칠 사람이네요.. 요즈음 entertainment 비즈니스에서 제일 재미있는 분. 배구보다 방송에서 재미 있게 말하는 모습 보고 팬 되었슴.

    Chang HanChang Han25 일 전
  • 박현주 응원합니다. 중앙여고 파이팅

    han1231han123125 일 전
  • 와... 박현주 매력터지네...ㅋㅋ

    이제헌이제헌25 일 전
    • 고글 매력 ㅋㅋㅋㅋㅋㅋㅋ

      PaulPaul19 일 전
  • 제2의 김연경은 없다. 멋있어요

    Bora KimBora Kim25 일 전
  • 도수빈 나는 나에게 취한다랰ㅋㅋㅋㅋㅋㅋ

    tocky kimtocky kim25 일 전
  • 도수빈 선수가 차세대 암살러인듯..조곤조곤 보내버리는 재능이 있는듯ㅋㅋ 의외로 매력터지네 ㅎ

    eric kimeric kim25 일 전
  • 박현주 출전기회많아지면 좋겠다 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박상미 박현주 일케 한 코트나오면 그냥 세레모니올스타팀 되는건데 ㅋㅋㅋ

    달크락달크락25 일 전
  • 박현주선수 실제로보면 딱 라떼맨에서 나오는 그모습 그대로예요 ㅋㅋ

    jo Ljo L25 일 전
  • Eng sub pls 🙏🙏🙏

    sahara songhisahara songhi25 일 전
  • 김연경은 은퇴 후에 더 잘나갈 것 같음...방송에서...

    ho jeongho jeong25 일 전
  • 재밌어용😁😁😁

    김영선김영선25 일 전
  • 거거거거거짓말을 하면 더듬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한 식빵언니

    J.h HwangJ.h Hwang25 일 전
  • 3명 티키타카 좋은데요ㅋㅋㅋ 연경님은 예능인같음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Soo young HaSoo young Ha25 일 전
  • 지금 흥국 2인 리베로 체제는 진짜 괜찮은 듯 상대적으로 리시브가 안좋은 박상미 대신 도수빈 넣고 발이 빨라 디그 수비면에선 더 좋은 박상미 넣고 시너지 효과 좋고~ 현주는 서브연습 좀 더 해서 제2의 문정원 빨리 가자~~ 갓연경은 말모 ~ 그냥 우리나라 여배 그 자체 = 연경신

    여왕소나여왕소나25 일 전
    • @여왕소나 그렇죠 거기다...,왼손잡이이니...ㅜㅜ 문정원도 무릎수술 안하고 서전트 더 키웠음 좀더 큰선수 될수 있었을것 같은데 결국 현대배구에서 레프트는 리시브 블로킹 서브 그리고 공격은 퀵오픈때려내야하는 결정력도 있어야하니ㅎㅎ 진짜 고달픈자리라 키 재능 다가추어야 하는 포지션 같더라구요

      이삭이삭23 일 전
    • 문정원 계속 폼떨어지고 있던데 하아..

      이현승이현승24 일 전
    • @zzang mathis 격려가 아니고 말고는 님이 정하는게 아니에요 ㅋㅋ 본인이 인터뷰 에서도 닮고 싶은 선수라 해서 그 선수처럼 성공신화(단신이나 프로 주전)를 따라가라 한거지 님 생각을 저에게 강요하진 마세요 ~ 그리고 제2황연주? 포지션 자체가 다른데 배구는 알고 댓글 다는거!? 황연주 선수가 전성기를 보낸 시절은 05년 배구 프로화 막 시작 되고 나서인데 그때랑 비교하면 선수들 신장도 커졌고 외국인 용병 수준이나 리그 수준은 업그레이드 됐는데 무슨 고리짝 얘길 하는지 배구 실업리그 03년도 부터 본 사람입니다 조언같은것도 필요없으니 걍 아는척 말아주세요 ㅋㅋ 꿈을 크게 가져라 ㅋㅋ다 좋죠 하지만 현실적인 선에서 그에 맞게 맞춰거는 게 더 현명한거랍니다 문정원 선수가 단신임에도 불구 주전이 가능한 건 수준급 리시브 및 수비력 또 서브퀸 답게 강력한 서브를 장착해서죠 그리고 공격력은 어차피 단신이라 이재영 선수 같이 타고난 점프력이나 테크닉이 아나고선 단신 레프트는 한계가 분명히 있어요

      여왕소나여왕소나25 일 전
    • 박현주한테 지금에 와서 제2의 문정원이 되자라고 하면 이건 격려가 아닌 것 같은데요. 공격력은 고등학교 때 이미 문정원보다 낫다는 소리 들었었고, 서브도 박현주가 안정감이 훨씬 좋은데. 결론은 지금은 박현주가 더 윗 레벨 선수 같아요. 박현주 롤모델이 문정원이라고 해도 이제는 제2의 문정원이 아니라 제2의 황연주를 목표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예전부터 보셨던 분은 알겠지만 원래 우리 나라 여자 선수중에 가장 위력적인 서브를 구사하는 선수는 황연주 선수였습니다.

      zzang mathiszzang mathis25 일 전
  • Subtitles please

    LVLY FLRSLVLY FLRS25 일 전
  •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 현주 선수도 수빈 선수도 당당히 말 너무 잘하고! 또 저렇게 서로 편하게 말하는 거 보니까 연경 선배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알겠다!!!!!!!!🤭💖

    현주현주25 일 전
  • 저번시즌 이번시즌 올스타전 했으면 박현주선수 더 기대했을텐데... 아쉽네

    진짜괜찮은사람진짜괜찮은사람25 일 전
  • 그치 지금 잘하는 선수는 있어도 김연경 선수 키에 저렇게 플레이 하는 선수는 없지 어설프게라도 비슷한 선수도 없는것 같음 솔직히

    HoonHoon25 일 전
    • 다른 선수들을 김연경하고 비교하면 안되는 것이 김연경은 굉장히 특별한 케이스잖아요. 키가 작아서 세터로 배구를 시작했고, 리베로 경험까지 있었으니. 그러다가 갑자기 키가 커서 공격수까지 되어버려서 기본기가 탄탄할 수 밖에 없죠. 단 김연경 선수도 이래서 약점이 하나 있었으니 해외 진출 초기까지는 다른 실력에 비해 블로킹 실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평가는 있었습니다. 남자 배구에서는 김세진 선수가 같은 케이스였구요. 농구에도 비슷한 케이스가 앤서니 데이비스도 그렇구요. 이런 선수들은 그냥 특별한 선수들입니다. 일반 선수들과 비교하면 안되는

      zzang mathiszzang mathis25 일 전
  • 박현주 귀엽다 ㅎㅎㅎㅎ 이다현이랑 둘이랑 되게 귀여움 ㅎㅎㅎ

    Jae KimJae Kim25 일 전
  • SBS. 는 이동근

    도도강도도강25 일 전
  • Kim ❤️

    bean_nyanyabean_nyanya25 일 전
  • 박현주 귀요미 미소가 너무 예뻐요

    궉진문궉진문25 일 전
  • 박현주 귀요미 좋아요 도수빈 너무 많이 성장 했어요 정말 잘해요

    궉진문궉진문25 일 전
KOworld